티스토리 뷰


완벽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으세요? 계속 읽어라!



결혼하는 것은 보통 한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세 가지 사건 중 하나인데, 그 사건에서 오는 흥분과 스트레스 때문이다.


선택의 폭이 무한히 넓어지는 것은 위압적일 수 있다.


이 글에는 결혼 경험이 아름답고 스트레스 없는 것임을 확실히 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이 담겨 있다.




결혼식이 있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통로 산책 연습을 해라.


실제 결혼식장에서 이 일을 하면 그곳의 마루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렇게 하면 결혼식 날이 오면 걷기에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웨딩드레스는 당신의 결혼식에 포함된 가장 비싼 물건들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이 구매로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드레스 샵을 둘러볼 때, 공식적으로 웨딩드레스로 분류되지 않은 드레스를 보는 것을 기억하라.


명절 파티와 같은 다른 날들을 위한 드레스는 때때로 웨딩드레스를 위해 일할 수 있고, 보통 훨씬 더 저렴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드레스들을 더 적절한 결혼식으로 만들기 위해 추가하고 바꿀 수 있으며, 재정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다.




웨딩드레스가 잘 맞도록 먹는 것을 피하지 마라.


너무 빨리 살을 빼려고 하면 전투기가 싸움을 준비하는 것처럼 탈수된다.


당신은 의식과 피로연 동안 서 있고 싶어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코르셋 같은 등이 있는 원피스를 구입하십시오.




결혼식의 모든 다른 측면에 통합할 한 가지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사용된 특정한 색이든, 특별한 꽃이든 혹은 비둘기 같은 특별한 물건이든 간에, 특별한 손길은 모든 것을 함께 끌어당기는 데 도움을 준다.


그 작은 세부 사항들이 결혼식이 모두 함께 하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




당신은 고용한 사진작가가 사전에 그들을 체크함으로써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 한다.


당신은 결코 당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 사진작가를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누구를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면 아는 사람들로부터 추천을 받으십시오.




하나의 거대한 케이크를 굽는 대신에, 웨딩 케이크 모양으로 층을 만들어 맛있는 컵케이크를 채워라.


이러한 배치는 더 편리하고, 다용도적이며, 비용 효율적이다.


손님들이 떠날 때 컵케이크 몇 개를 골라 장식된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으면 된다.




사진을 모두 찍는 동안 손님들을 기다리게 하지 마라.


커플과 신랑 들의 사진을 미리 준비해라.


부모님과 찍은 사진도 미리 촬영할 수 있어 리셉션에 도착하기 위해 손님들이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줄어든다.




웨딩 케이크를 표시할 방법을 결정할 때 웨딩 케이크의 외관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케이크가 유달리 화려하다면, 그 케이크의 색깔과 그 밑에 있는 천의 색조를 맞추어라.


다양한 종류의 직물, 질감 등 다양한 스타일과 옵션이 있다.


그 모든 것을 어떻게 조합하느냐는 너에게 달려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을 도울 지역의 재능을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Craigslist를 사용해 보라.


하지만, 그들에게 돈을 주기 전에, 커플로서 그들을 직접 만나보라.




소중한 친구나 가족들에게 결혼식에 쓸 특별한 보석 조각을 빌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빌린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웨딩 주얼리 앙상블의 공백을 메울 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애틋하게 기억할 그날에 특별한 감동을 더할 것이다.




비단 꽃은 당신의 결혼식을 위한 다양한 다른 꽃들의 훌륭한 대안이 된다.


결혼식 며칠 전에 싱싱한 꽃을 얻는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미리 실크 꽃을 잘 살 수 있다.




중앙 피스는 재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당신의 리셉션을 빠르게 엉망으로 만들 수 있다.


테이블 전체를 덮을 정도로 큰 센터피스를 사는 대신 간단한 것을 사용해라.


심플한 중앙 피스는 테이블이 어수선한 느낌을 받지 않도록 도와주고, 손님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기 쉽게 해준다.




결혼식은 대부분의 소녀들에게 로맨틱한 목표다.


계획을 세워야 할 일이 너무 많아 하나를 가지려는 생각마저 압도적으로 만든다.


바라건대, 이 안내서를 읽고 나면, 독자 분만의 결혼식을 처리하고 계획하는 데 있어 좀 더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조금 더 편하게 숨을 쉴 수 있을 겁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